HOME > 재단소개 > 대표이사 인사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 김혜순입니다.
경기도민이 행복하고 성평등한 문화를 선도하는 경기도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재단은 경기도민의 다양한 수요에 맞춘 정책연구와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2005년 설립된 여성·가족분야 공공기관입니다. 경기도가족여성개발원으로 출범한 이후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을 거쳐 2020년 12월 재단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역동적으로 시대 변화의 흐름을 감지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성평등, 젠더, 돌봄, 가족, 아동·청소년 등 다양한 분야의 정책연구 및 교육·사업에서 많은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또한 젠더폭력 방지 안전망을 구축하여 젠더폭력 피해자를 통합 지원하는 경기도젠더폭력통합대응단과 '함께 키우고 서로 돌보는 경기도 구현'을 위해 맞춤형 아동 돌봄 사업의 최일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410만 경기도민 여러분,
우리 재단은 민선8기 도정 방향과 비전에 발맞춰 ‘더 많은 기회’, ‘더 고른 기회’, ‘더 나은 기회’를 도민들에게 드리기 위해 가족돌봄 정책의 통합모델 구축, 젠더폭력 체계적 대응체제 확립, 성평등한 문화확산을 위한 교육시스템 마련, 지속가능한 경영체제 조성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임직원들과 함께 재단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도민들의 수요에 맞춘 지속적인 현장맞춤형 정책개발과 사업 발굴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가족분야 공공기관으로 도약하겠습니다.
도민들께서도 재단의 전진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다양한 의견과 아낌없는 응원의 메시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