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보공개 > 경영공시 > 경영실적평가
평가 영역 | 평가부문 | 평가항목 | 핵심 성과지표 | 배점 | 결과 |
---|---|---|---|---|---|
기반 영역 |
사회적 가치 |
사회적 책임 |
기후 위기 대응(E) |
1.5 |
1.08 |
사회적책임(S) |
8.5 |
7.37 | |||
윤리 ‧ 인권 및 소통 경영(G) |
16.5 |
12.79 | |||
시설 ‧ 안전관리 |
4 |
2.92 | |||
소계 |
30.5 |
24.16 | |||
경영 관리 |
전략 및 조직· 인사관리 |
전략수립 및 자원배분의 적정성 |
1 |
0.73 | |
조직 및 인사운영의 적정성 |
3.5 |
1.93 | |||
성과관리 및 보상의 적정성 |
1.5 |
0.83 | |||
재정관리 |
예산편성의 적정성 |
0.5 |
0.5 | ||
예산 운영 및 집행의 적정성 |
6.5 |
4.49 | |||
경영혁신 |
경영 혁신성과 |
1.5 |
1.16 | ||
소계 |
14.5 |
9.64 | |||
소 계 |
45 |
33.80 | |||
성과 영역 |
주요 사업성과 |
사업성과 |
사업 혁신성과 및 도정협력 |
8 |
6.58 |
사업지표의 적정성 |
14 |
9.88 | |||
사업지표의 달성도 |
25 |
23.17 | |||
소계 |
47 |
39.63 | |||
사회성과 |
고객만족도 |
외부고객만족도 |
8 |
7.55 | |
소계 |
8 |
7.55 | |||
소 계 |
55 |
47.18 | |||
합 계 |
100(+4) |
80.98 (84.81*) |
평가 영역 | 평가부문 | 평가항목 | 핵심 성과지표 | 배점 | 결과 |
---|---|---|---|---|---|
기반 영역 | 리더십 및 전략 | 리더십 | 비전 및 미션의 실정·추진과정에 리더의 노력 | 1.5 | 1.08 |
경영목표 달설을 위한 노력과 성과 | 7 | 5.84 | |||
전략 | 전략수립의 적정성 | 1 | 0.75 | ||
전략과제별 사업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 노력 | 2.8 | 2.10 | |||
소계 | 12.3 | 9.77 | |||
사회적 가치 | 일자리 확대 |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질 개선 | 2.5 | 0.97 | |
사회적 책임 | 소통 및 참여 | 3.5 | 2.83 | ||
환경보호(E) | 1 | 0.81 | |||
혁신 및 사회적책임(S) | 8(+6) | 6.36(10.48) | |||
윤리 ‧ 인권경영(G) | 10.3 | 8.03 | |||
시설 ‧ 안전관리 | 3.6 | 1.90 | |||
소계 | 28.9(+6) | 20.90(25.02) | |||
경영 관리 | 조직·인사관리 | 조직구조 및 운영의 적정성 | 2 | 1.44 | |
권한위임 및 의사전달체계의 적정성 | 1 | 0.65 | |||
인사운영의 적정성 | 2 | 1.35 | |||
성과관리 및 보상의 적정성 | 1.3 | 0.85 | |||
재정관리 | 재정계획의 적정성 | 1.5 | 1.25 | ||
예산운영 및 집행의 적정성 | 5 | 4.04 | |||
소계 | 12.8 | 9.58 | |||
소계 | 54(+6) | 40.25(44.37) | |||
성과 영역 | 주요 사업성과 | 기관 사업성과 | 특성지표의 적정성 | 7.6 | 3.46 |
특성지표의 달성도 | 30.4 | 27.78 | |||
소계 | 38 | 31.24 | |||
사회성과 | 외부 고객만족도 | 외부고객만족도 | 8 | 7.48 | |
소계 | 8 | 7.48 | |||
소계 | 46 | 38.72 | |||
합계 | 100(+6) | 78.97(83.09*) |
평가 영역 | 평가부문 | 평가항목 | 핵심 성과지표 | 배점 | 결과 |
---|---|---|---|---|---|
기반 영역 | 리더십 및 전략 | 리더십 | 비전 및 미션의 실정·추진과정에 리더의 노력 | 3 | 2.05 |
경영목표 달설을 위한 노력과 성과 | 7 | 5.70 | |||
전략 | 전략수립의 적정성 | 2 | 1.70 | ||
전략과제별 사업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 노력 | 1.8 | 1.44 | |||
소계 | 13.8 | 10.89 | |||
사회적 가치 | 일자리 확대 |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질 개선 | 2.5 | 2.28 | |
사회적 책임 | 소통 및 참여 | 3.5 | 2.48 | ||
윤리경영 | 8.55(+1) | 6.54(7.13) | |||
인권경영 | 1.75 | 0.98 | |||
시설·안전관리 | 3.6 | 2.15 | |||
지역상생발전 | 7.5(1.5) | 6.10(6.88) | |||
소계 | 27.40(+2.5) | 20.53(+21.90) | |||
경영 관리 | 조직·인사관리 | 조직구조 및 운영의 적정성 | 2 | 1.68 | |
권한위임 및 의사전달체계의 적정성 | 1 | 0.84 | |||
인사운영의 적정성 | 2 | 1.48 | |||
성과관리 및 보상의 적정성 | 1.3 | 1.03 | |||
재정관리 | 재정계획의 적정성 | 3 | 2.55 | ||
예산운영 및 집행의 적정성 | 3.5 | 3.43 | |||
소계 | 12.8 | 11.01 | |||
소계 | 54(+2.5) | 42.43(43.80) | |||
성과 영역 | 주요 사업성과 | 기관 사업성과 | 특성지표의 적정성 | 7.6 | 3.72 |
특성지표의 달성도 | 30.4 | 27.92 | |||
소계 | 38 | 31.64 | |||
사회성과 | 외부 고객만족도 | 외부고객만족도 | 8 | 7.34 | |
소계 | 8 | 7.34 | |||
소계 | 46 | 38.98 | |||
합계 | 100(+2.5) | 81.41(82.68*) |
등급 | 기관평가 | 기관장평가* | ||
---|---|---|---|---|
경기도여성가족재단 | 공공기관 전체 | 경기도여성가족재단 | 공공기관 전체 | |
S (95점 이상) | - | - | ||
A (85점 이상) | 6 | 8 | ||
B (75점 이상) | ◎ (83.58점) | 10 | ◎ (83.79점) | 8 |
C (65점 이상) | 2 | 2 | ||
D (65점 미만) | - | - |
등급 | 기관평가 | CEO평가 | ||
---|---|---|---|---|
여성가족재단 | 공공기관 전체 | 여성가족재단 | 공공기관 전체 | |
S (95점 이상) | - | - | ||
A (85점 이상) | 6 | 7 | ||
B (75점 이상) | ◎ (79.31점) | 11 | ◎ (75.61점) | 11 |
C (65점 이상) | 2 | 1 | ||
D (65점 미만) | - | - |
등급 | 기관평가 | CEO평가 | ||
---|---|---|---|---|
여성가족재단 | 공공기관 전체 | 여성가족재단 | 공공기관 전체 | |
S (95점 이상) | - | - | ||
A (85점 이상) | 1 | 4 | ||
B (75점 이상) | ◎ | 14 | ◎ | 12 |
C (65점 이상) | 3 | 2 | ||
D (65점 미만) | - | - |
등급 | 기관평가 | CEO평가 | ||
---|---|---|---|---|
여성가족재단 | 공공기관 전체 | 여성가족재단 | 공공기관 전체 | |
S (95점 이상) | - | - | ||
A (85점 이상) | 3 | 8 | ||
B (75점 이상)_/th> | ◎ | 12 | ◎ | 11 |
C (65점 이상) | 2 | 1 | ||
D (65점 미만) | - | - |